[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김용철)은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웰빙 소비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주부9단 훈제치킨’을 출시했다.
 
주부9단 훈제치킨은‘100%우리고기’사용 원칙에 의하여 100%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져 영양은 높고, 참나무 훈연으로 칼로리는 낮추어진 제품으로, 목우촌 R&D연구소와 품질관리팀이 달걀에서부터 병아리, 육계, 도계,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주부9단 훈제치킨은 가족식사, 나들이먹거리를 위한 ‘주부9단 훈제치킨 한 마리600g’, 건강을 위한 ‘주부9단 닭가슴살 150g’, 한 끼 식사를 위한 ‘주부9단 닭다리 300g’,  아이들 영양 간식, 간편한 술안주로 제격인 ‘주부9단 통다리 320g’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주부9단 훈제치킨은 참나무로 훈연하여 특유의 바비큐 향과 쫄깃쫄깃한 육질,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혹은 끓는 물 5분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집에서도 바비큐 치킨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농협목우촌은 주부9단 훈제치킨 출시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상에서 다양한 마케팅활동도 펼치고 있다. 
 
오는 13일까지 목우촌블로그를 통해 주부9단 훈제치킨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100명의 체험단은 주부9단 훈제치킨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으며 사진과 함께 체험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수도권 대형 할인매장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주부9단 훈제치킨을 직접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