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능그룹이 오는 12일 '2012 다재다능 한마당'을 개최한다.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JEI 재능그룹(회장 박성훈)은 오는 12일 재능대학 운동장에서 전 그룹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2012 JEI 多재多능 한마당’을 개최한다. 창립기념일을 전후하여 매년 개최해오고 있는 임직원 대상 행사로 기존 기업체들이 연례적으로 펼치는 체육대회를 벗어나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화합의 자리로 개최된다.
 
행사명인 ‘다재다능’은 많은 재능인들이 모인다는 의미와 다양한 재능과 끼를 펼쳐보이는 축제의 자리라는 의미의 네이밍이다.
 
교육업체인 재능교육을 비롯하여 재능TV, 재능e아카데미, 인천재능대학교, 재능인쇄, 재능유통 등 600여 명의 그룹사 임직원이 참여하여 ‘열정과 화합, 활력과 소통’을 꾀하는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애사심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자연스럽게 키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차원의 행사 외에도 5, 6월중 학습지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사업조직별 행사도 ‘多재多능 한마당’이라는 이름으로 전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