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B(대표이사 김해관)가 돼지고기 통살을 넣어 고기 씹는 맛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햄, ‘본엠 통그릴’ 2종을 출시했다.
 
‘본엠 통그릴’ 2종은 순돈육 함량이 91.73%나 되며 전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돈육 고유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번에 걸친 훈연과정으로 인한 그윽한 향도 일품이다.
 
‘본엠 통그릴’ 2종은 후라이팬에 볶거나 끓는 물에 살짝 데쳐 그대로 먹어도 좋으며 반찬,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동원F&B 식품BU 김성용 상무는 “시중 대부분의 제품들이 분쇄육을 사용하는 데 해 ‘본엠 통그릴’ 2종은 입자육을 사용해 돈육 본연의 육질을 최대한 살렸다”며 “독일 육가공 분야 최고 기능장에게 주어지는 ‘마이스터’가 직접 설계했기 때문에 독일 정통햄에 가장 가까운 제품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본엠 통그릴 햄(480g)’ 과 ‘본엠 통그릴 비엔나(407g)’ 2종이다.
 
 한편 ‘본엠(Born. M)’은 동원F&B의 고급햄 브랜드로 ‘마이스터가 제대로 만든 유럽풍 프리미엄햄(Born From Meister)’을 의미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