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날 및 어린이날에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5월애(愛)가족’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5월애(愛)가족’ 행사를 통해 한국인삼공사는 오는 15일까지 어버이날을 비롯해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인 정관장홍삼을 가맹점, 마트 및 농협에서는 15만원당 1만원을, 백화점에서는 20만원당 1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와함께 가맹점 및 직영점에 한해 신한, 외환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금액의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어린이날 추천 선물로 ‘홍이장군’과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어버이날 선물로는 홍삼을 비롯해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등이 함유된 중년 남성용 ‘홍천웅’과 홍삼과 중년여성에 도움을 주는 당귀, 천궁 등이 배합된 중년 여성용 ‘화애락본’을 추천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는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를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 동안 국내 최고의 캠핑시설을 보유한 경기도 가평 소재의 자라섬에서 진행한다.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에는 ‘여행스케치’, ‘나무자전거’ 그룹이 참여하는 정관장 미니콘서트를 비롯해  ‘초보캠핑스쿨’, 가족건강운동회, 가족장기자랑, 불꽃놀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