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한국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캠핑대회를 개최한다.
 
한국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를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1박2일 동안 국내 최고의 캠핑시설을 보유한 경기도 가평 소재의 자라섬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에는 ‘여행스케치’, ‘나무자전거’ 그룹이 참여하는 정관장 미니콘서트를 비롯해 캠핑에 대한 기초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초보캠핑스쿨, 가족건강운동회, 가족장기자랑, 불꽃놀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한국인삼공사는 캠핑대회에 참여한 모든 가족에게 60만원 상당의 코오롱텐트를 무료 증정하는 한편 캠핑용 테이블, 의자, 랜턴, 코펠,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 줄 예정이다.
 
한국인삼공사 마케팅실 안빈 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 중, 아웃도어 열풍의 중심에 있는 ‘캠핑’을 기획하게 됐다”며 “정관장 제품을 통해 몸을 건강하게 하고, 캠핑을 통해 가족의 사랑도 느끼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캠핑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5월 정관장 가족애’ 행사 기간 동안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방문,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한국인삼공사는 총 113가족(4인기준, 452명)을 선정해 이달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인삼공사는 오는 15일까지 어버이날을 비롯해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인 정관장홍삼을 가맹점, 마트 및 농협에서는 15만원당 1만원을, 백화점에서는 20만원당 1만원을 할인해 주는 '5월 정관장 가족애'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가맹점 및 직영점에 한해 신한, 외환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금액의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해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