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동아제약 등 영업직 채용 활발
상태바
대신證, 동아제약 등 영업직 채용 활발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7.06.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영업직을 중심으로 신입, 경력, 인턴사원 채용이 활발하다.
 
동아제약(www.donga.co.kr)은 오는 8일까지 영업, 개발, 생산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영업은 전공에 관계없이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고 기타 부문은 해당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 소지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전형은 서류,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등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본사(서울시 동대문구 용두2 동 252번지)를 포함한 전국 각 지점에서 이력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허수 지원자를 줄이기 위해 자필 이력서 작성을 원칙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영증권(www.shinyoung.com)은 오는 11일까지 법인영업, 금융상품 등 5개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해당분야 1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CPA, CFA, FRM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석, 박사 학위자, MBA, 전역장교 등은 신입, 경력에 관계없이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1차 면접, 최종면접 등을 거쳐 선발하고 입사지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LG파워콤(www.lgpwc.com)은 오는 7일까지 영업, 정보통신기술 등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2008년 2월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로 영업/마케팅, 경영기획/경영지원 등은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정보통신기술은 관련학과 출신자여야 한다. 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 인턴근무, 최종평가 등으로 진행된다. 인턴기간은 7월부터 8주간 진행되고 소정의 실습비 및 중식비가 지급된다. 인턴십 우수자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여부를 결정한다. 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받는다.
 
한국얀센(www.janssenkorea.com)은 오는 15일까지 영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 1980년 이후 출생자로 서울, 경기 및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광역도시 근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합격여부를 검토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지한다.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국제임상 3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 국제임상전문가도 같은 날까지 모집한다.
 
대신증권(www.daishin.co.kr)은 오는 5일까지 지점영업 및 전산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지점영업은 전공무관, 전산은 관련학과 출신이면 지원할 수 있다. 지방근무 희망자, 증권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와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원제약(www.daewonpharm.com)은 오는 7일까지 영업, 생산 등 4개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한화금융네트워크(www.hw-arc.co.kr)는 오는 6일까지 금융영업전문가 및 관리자를, 신세계드림익스프레스(www.sedex.co.kr)는 오는 10일까지 영업, 기획관리, 택배사업, 일반직 등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