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삼양식품이 5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1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고, 참여자 수만큼 나가사끼 짬뽕을 기부하는 나가사끼 짬뽕 착한이벤트를 진행한다.

1억 경품 프로모션은 삼양식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 다음 검색창에 ‘나가사끼 짬뽕’을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 등을 통해 스마트 3D TV, 해외여행상품권,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총 1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얀국물이 생각날 때, 나가사끼 짬뽕이 생각날 때’ 댓글 이벤트 △’입맛이 정직해지는 바로 그 순간’ 인증샷 이벤트 △'나가사끼 짬뽕 CM송 비트를 맞춰라’ 비트게임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하얀국물이 생각날 때, 나가사끼 짬뽕이 생각날 때’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나가사끼 짬뽕이 생각나는 순간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중복응모도 가능하며, 매일 참여 시 경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입맛이 정직해지는 바로 그 순간’은 나가사끼 짬뽕을 먹는 인증샷을 올리거나, 제품을 팔지 않는 매장을 찾아 인증샷으로 제보하면 된다. 방문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거나, 해당 매장에 나가사끼 짬뽕이 입점하면 빅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나가사끼 짬뽕 CM 비트를 맞춰라’는 키보드로 박자를 맞춰 광고 속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CM송 음계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은 “정직한 맛을 고집했던 나가사끼 짬뽕이 고객들의 사랑으로 삼양식품의 대표제품으로 성장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과 하나가 되어 어려운 이웃과 이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한 착한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