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호주현지교육기관(학교)과 코엑스 유학 페스티발에서 '2012 코엑스 호주유학. 이민. 연수 박람회'를 오는 4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개최한다.
 
▲ 2012 코엑스 호주유학. 이민. 연수 박람회가 오는 4월 14, 15일 양일간 개최된다.    © 이종은
이번 박람회에는 호주 현지의 영어학교, 조기유학 공/사립, 전문대학, 대학교, 호주인턴쉽기관, 그리고 호주 교육부등 많은 학교와 기관에서 참여를 한다. 아울러 지역선택, 학교선택은 물론 호주 내에서의 생활정보까지 총 망라하여 정확한 정보습득과 무료 수속, 무료 항공권제공, 장학혜택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관계자는 “호주 교육부에서 공인하는 호주 유학 전문 스페셜리스트들이 직접 상담을 해줄 것이며, 호주 현지 대학들의 관계자, 그리고 호주에서 유학을 했던 선배들이 함께 참여하여 개인적인 상황과 요구 조건에 맞는 컨설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호주현지 이민법무사가 직접 참여하여 새롭게 적용된 이민법에 대한 대처방안과 상세한 분석으로 호주이민을 위한 확실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민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당일 무료로 신청 대행을 할 수 있으며,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당일 상담 후 수속하는 사람들에게 호주 항공권과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