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물과 설탕도 전혀 넣지 않고 오직 과일만 100% 짜 넣은 주스가 선보인다.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의 파리바게뜨가 과일로만 짜낸 ‘100% 리얼주스’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100% 리얼주스’는 물과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오직 과일만100% 사용해 과일 자체 당도로만 맛을 낸 프리미엄 주스로, 과일을 갈지 않고 그대로 짜 넣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적당하게 씹히는 과육은 주스의 상큼한 맛을 더해준다.
 
 ‘100% 리얼주스’는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오렌지 3개를 사용해 맛과 향이 살아 있는 ‘100% 리얼 오렌지주스’, 청정 제주지역에서 자란 감귤 9개를 사용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100% 리얼 제주감귤주스’, 플로리다산 A급 자몽 2개를 사용해 쓴맛이 적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100% 리얼 자몽주스’로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 Cafe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따뜻하게 Hot주스로 즐기거나, 얼음을 넣어 차갑게 즐길 수 있게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비농축 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든 ‘100% 리얼주스’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루 한 잔만으로 충분한 양의 과일을 섭취할 수 있어 봄 시즌에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주스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