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부, 세가지 맛있는 프로포즈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종합외식기업 ㈜놀부NBG(사장 유민종)가 고객이 직접 원하는 프로포즈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맛있는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14일을 시작으로 3월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점에서 식사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이 아닌, 고객이 응모 시 직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놀부가 제안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나, 너, 우리라는 주제로 나뉘어 세 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첫 번째 선물은 “나를 위한 프로포즈”라는 주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하는 makeover프로젝트다. 당첨자는 4월 초 국내 유명 잡지 촬영권까지 주어지며 나만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번째 선물은 “우리들만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피지섬과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 패키지로 2박3일 캠핑카와 여행가방, 포토북까지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세 번째 선물은 “그대를 위한 프로포즈”라는 주제로, 뮤지컬 ‘김종욱찾기’의 티켓을 총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세가지 맛있는 프로포즈’ 행사는 발렌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진행되는, 색다른 데이마케팅 행사”라며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가 준비한 이번 달콤하고 맛있는 프로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행복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에서 식사를 한 후, 놀부홈페이지에 영수증 하단 응모번호와 함께 사연 및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응모 가능하다. 행사 포스터 및 영수증에 프린팅된 QR코드로 즉석에서도 응모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8일 놀부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