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샘표(대표이사 박진선)가 세계 최고의 패션 축제인 뉴욕 패션위크의 이튿날 개최된 '컨셉코리아 FW12'에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샘표는 지난 10일 저녁(현지시간)에 열린 컨셉 코리아 FW12 애프터 파티에 협찬사로 참여했으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 세계 각지에서 몰려온 패션 관계자들에게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으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칵테일 등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지상원 샘표 홍보팀장은 “패션한류가 흐르는 뉴욕에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백년동안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백년동안이 한류를 대표하는 음료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샘표가 선보인 백년동안은 100% 생현미를 발효시킨 음료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젊은 여성들에게 건강관리 음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뉴욕 패션위크의 공식 행사 중 하나로 진행된 컨셉 코리아 FW12는 도호, 손정완, 스티브J&요니P, 이상봉, 이주영 등 총 5팀의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한국의 독특한 패션 문화를 선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