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리바 코리아, 둘째 자녀 회원에게 할인 혜택
둘째 자녀 회원은 30% 할인 혜택, 셋째 자녀 회원은 50% 할인 혜택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아토피 보습용 유아 화장품을 판매하는 ‘카라리바 코리아’가 출산 장려에 앞장 섰다.
 
심각한 저출산 현상을 보이고 있는 우리나라의 2010년 합계출산율은 1.23에 그친다. 이는 주변 국가인 홍콩(1.07명), 싱가포르(1.11명), 대만(1.15명) 같은 일부 아시아 국가를 제외하고 가장 낮은 순이다.
 
저출산의 원인으로 여러 가지를 꼽을 수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요인은 경제적인 부담을 들 수 있다.
 
이에 ‘카라리바 코리아’는 고객들의 육아 비용을 조금이라도 덜어보고자 출산 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라리바 코리아’의 출산 장려 캠페인은 2007년부터 시작되어 이미 여러 고객들이 그 혜택을 얻고 있다.
 
카라리바의 출산 장려 캠페인은 둘째 이상의 자녀를 둔 회원은 언제든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카라리바 코리아의 모든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별한 점은 2012년 출산 장려 캠페인은 이전과는 달리 셋째 이상의 자녀를 둔 회원에게는 무려 50% 할인 혜택을 준다. 카라리바 출산 장려 캠페인에 참가하는 방법은 둘째 이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출생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를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카라리바 코리아의 한용희 대표이사는 “심각한 저출산 문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육아와 양육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카라리바 베이비’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 신청을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