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탁 전문 업체 '크린위드', 20%할인 행사 진행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중 크린위드는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세탁방식과 일광건조 등 항균 시스템을 통해 유해세균들을 제거하고, 세탁 후 보관이나 착용할 때에도 항균효과가 지속되는 세탁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 세탁품질 우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매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고객을 품은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와이셔츠, 가죽, 피혁, 카펫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크린위드 관계자는 “고객들은 일반 세탁전문점에서 이벤트와 할인을 받을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품질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런 깜짝 이벤트 외에도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단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