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글라이드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청결/윤활 보습제브랜드 아스트로글라이드의 수입판매원 ㈜파마택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퀴즈댓글 이벤트를 통해 콘도숙박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것.
 
2월 19일까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팝업창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솔비치 콘도 이용권, 비발디 콘도 이용권 각 1매를 비롯해 CGV 영화티켓 100매 등 연인들의 데이트에 어울리는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이번 퀴즈댓글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포스팅해서 해당 URL 주소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현금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아스트로글라이드는 1991년 미국NASA의 전 엔지니어가 설립한 바이오필름(Biofilm, Inc.)사에서 개발되어 지금까지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3월 중에는 아스트로글라이드 2.5oz(74ml)를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행사는 아스트로글라이드 홈페이지와 파마택코리아 쇼핑몰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