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라지가구에서 매장전시제품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각종 영화나 드라마들 속에 나오는 멋있는 집들을 보면서 자신의 집도 바꿔보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다. 화면 속에 나오는 집들을 보면 배치된 가구 하나하나가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개성 있는 집안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처럼 가구가 집안 분위기를 결정하는데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
 
최근 가구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사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구로는 미국의 부동산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사용한다는 명품가구 LEXINGTON과 영화 <하녀>와 <Sex And The City2> 및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명품소파 ROWE가 대표적이다.
 
그러나 이러한 수입가구들은 가격이 고가라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명품수입가구 수입판매업체 미라지가구가 20~50% 할인된 가격에 매장전시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유명가구브랜드 수입판매업체 미라지가구는 동원동에 위치했던 분당 매장을 용인 수지 동천동으로 2월 확장 이전 기념으로, 동원동 매장과 제주점에 있는 전시품에 대해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라지가구는 유통라인 단순화를 통해 미국 현지 우수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는 수입가구 전문점으로 거품을 대폭 줄인 덕에 고객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 덕에 미라지가구는 분당점 매장에서 2,000평 규모의 쇼룸 공간을 지닌 용인 수지점으로 확장 이전하게 되었다.
 
미라지가구 관계자는 “그 동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이뤄왔다. 이에 2월 용인 수지점으로 확장 이전하는 좋은 결과에 도달하게 됐는데, 이 모든 것은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있다고 생각하고 전시품 할인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명품가구 LEXINGTON과 명품소파 ROWE등의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는 미라지가구에서는 침대, 소파, 식탁, 책상 등 500여가지가 넘는 전시품에 대해 원가 이하로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전시판매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 제주 일부 지역에 한해 배송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