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를 제작지원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오는 2월 15일까지 60명의 K팝스타 ‘2%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2%기자단’에 선발되면 K팝스타 생방송 방청권(1인 2매)과 함께 기본활동비, ‘2%기자단’ 온라인 명함을 지급받는다. ‘2%기자단’은 생방송 관람 후 현장 취재 포스팅과 함께 K팝스타 관련 자유포스팅을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활동 우수자 중 30명에게는 K팝스타의 꿈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 준결승과 결승 생방송무대 취재기회를 제공한다. 또 기자단 활동이 모두 완료된 후에는 ‘2%기자단’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한 활동을 한 인원 6명을 선발해 총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모집대상은 K팝스타와 ‘2%부족할 때’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방법은 롯데칠성 브랜드사이트나 블로그에서 ‘2%기자단’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기자단 선정 발표일은 이달 20일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기자단’ 외에도 K팝스타 생방송 방청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나도 K팝스타 심사위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칠성 블로그에서 방송과 관련해 자신이 응원하는 후보자 이름과 응원 댓글을 달면 되며 주차 별로 15명을 뽑아 1인 2매씩의 생방송 방청권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2%부족할 때’ 제품에 걸린 넥태그(Neck tag)의 QR코드를 통해서도 해당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한편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는 K팝 열풍을 불러일으킨 SM 보아, YG 양현석, JYP 박진영 기획사가 한 자리에 모여 오디션 심사를 맡아 음악 인재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