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5일까지 소니코리아 디지털카메라 제품 및 핸디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학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월한 시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파 제품 중 DSLT 카메라 알파 65와 미러리스 카메라 NEX-5N, 사이버샷 TX55, TX10 카메라, 최신 핸디캠 5종(CX190/CX200/CX250/PJ260/PJ580)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을 구입한 뒤, 오는 7일부터 3월 15일까지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개별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DSLT 카메라 알파 65와 NEX-5N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하는 모든 고객은 신학기에 어울리는 인케이스의 스타일리시 백 팩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빛나는 헤링본의 카메라 크로스백, 추가 배터리 FW50(또는 FM500H) 중 1가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버샷 TX55, TX10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 추가 정품 배터리(NP-BN1)가 증정되며, 핸디캠 역시 해당 모델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면 촬영한 영상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피나클 편집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알파 65는 보급기 중 가장 빠른 초당 10매 연사 속도와 완벽한 오토포커싱을 제공하는 풀타임 실시간 AF 시스템으로 어떤 순간에도 움직이는 피사체를 정확하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렌즈교환식 카메라 가운데 세계 최초로 초당 60 프레임, 24 프레임 방식의 풀 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여 영화같이 아름답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 동영상 촬영 중에도 수동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로운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미러리스 카메라 제품 출시 이래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의 NEX-5N은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내구성의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 되었으며 뛰어난 품질의 사진과 HD 동영상 및 독창적인 기능과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NEX-5N의 릴리즈 타임(셔터를 누르는 순간부터 실제 사진이 찍히는 사이의 시간)은 약 0.02초로 전세계의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중 가장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1610만 화소의 엑스모어 APS HD CMOS 이미지 센서와 새롭게 개발된 비욘즈 이미지 프로세서는 NEX-5N의 사진과 영상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NEX-5N의 11개 사진 효과 모드는 사용자가 후보정 작업 없이도 카메라 자체에서 정교하고 예술적인 사진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사이버샷의 인기 모델인 사이버샷의 TX55는 최고급 퀄리티의 풀HD 동영상(AVCHD, 1920 X 1080, 60i) 및 이미지 촬영 시 광학식 손 떨림 방지를 지원하는 세계에서 가장 슬림(12.2mm)한 제품이다. 1620만 고화소 CMOS 센서에 다양하고 재미 있는 사진효과를 결합해, 한 번뿐인 졸업/입학 순간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남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타일리쉬한 방수카메라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TX10은 방수, 방진, 방한 기능을 제공해 스키와 같은 격렬한 야외 활동 중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한 촬영 환경을 제공하는 전천후 아웃도어 디카로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2012년 최신 캠코더 중 PJ 시리즈 (PJ260/PJ580)는 촬영한 영상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미니 프로젝터가 내장된 모델로, 언제 어디서나 별도의 디스플레이 장치나 케이블 연결 필요 없이 최대 100인치까지 감상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이와함께 여타 영상 촬영 기기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된 손떨림 보정 및 사람의 목소리만 식별해 확대 추출하는 혁신적인 '클로저 보이스' 기술이 탑재돼 동영상에 특화된 캠코더의 기본기인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과 깨끗한 사운드 기능에도 충실한 제품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소니코리아의 대표적인 인기 모델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알파와 사이버샷에 이어 핸디캠까지 소니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베스트 셀링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스타일리시한 사은품으로 멋진 신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우월한 시작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