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E1 클라우드 705GB 단독모델 특가 판매
 

[이뉴스투데이 = 옥주란 객원기자] 데이터 저장장치의 하나인 외장하드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외장하드 업체들이 디자인이나 성능, 가격대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관련업계는 물론,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외장하드 추천 제품으로 손꼽히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LG전자의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가 신년 초부터 외장하드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31일, LG전자의 넷하드와 외장하드 국내 유통총판인 ㈜엔스토어(대표 남형수)는 2011년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외장하드 판매실적을 기록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단독모델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1년 외장하드 판매실적에서 1위를 달성한 엔스토어가 LG전자로부터 단독으로 xe1 클라우드 750GB 모델을 공급받아 특별한 할인을 적용해 한정수량 판매한다는 것.
 
엔스토어는 LG전자의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에 대해 출시 전부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으며, 출시된 이후에도 꾸준히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독특하고 기발한 마케팅으로 xe1 클라우드의 인기를 이끌어낸 곳이기도 하다.
지난 해 10월 태국에서 발생한 홍수로 인한 국내 하드디스크 시장의 수급 불안, 가격 폭등 등과 같은 불안정한 상황에서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 역시 엔스토어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한몫을 담당했다는 분석이다.
 
엔스토어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단독모델 할인 행사와 관련하여 “외장하드 업계의 완전한 1위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면서 이번 행사도 그에 따른 판촉”이라고 전하고 있다.
 
현재, xe1 클라우드 500GB, 1TB 모델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엔스토어는 1월 27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xe1 클라우드 750GB 단독모델 특가 이벤트를 통해 750GB 모델을 13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xe1 클라우드 500GB와 750GB 모델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능 충전잭, 클라우드 전용 파우치, 스마트폰 거치대 등의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단독모델 특가 이벤트는 ㈜엔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옥션, 지마켓 등 4대 오픈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