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심화과정의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며,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일요일 총 8회, 63시간 과정으로 운영된다. 의료관련 지식을 기반으로 홍보, 마케팅 및 상품개발 기법 등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며 교육비는 국비로 지원되고 워크샵 비용은 개인이 부담하게 된다.
교육내용은 메디컬마케팅 트렌드/환경 분석, 상품개발, 메디컬 광고기획 및 홍보기법 등 의료관광 홍보마케팅 실무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강의로 구성돼 있다.
특히 교육생과 강사진이 팀을 이루어 기획서를 작성, 발표하는 워크샵을 통해 상품기획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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