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에코 발효 화장품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발효 보습 성분으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고농축 영양과 활력을 선사해 피부 턴오버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에코 발효 화장품 ‘비욘드 스킨 투모로우(Beyond Skin Tomorrow)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밀크 시슬(Milk Thistle) 발효 추출물 성분으로 열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25년 이상 장수하는 갈조류 일종인 자이언트 켈프(Giant Kelp) 발효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의 원활한 턴오버를 도와준다.
 
또한 비욘드 턴오버 부스팅 에센스는 아마존에서 ‘기적의 오일’로 불리는 발효 프라칵시빈(Pracaxi Bean Oil) 오일 성분 등 10여 가지 진한 발효 보습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어린 피부로 되돌려 준다.
 
이와함께 비욘드 턴오버 크림은 밀크 시슬, 발효 프라칵시빈 오일 등 천연 발효 보습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탄력과 화사함을 되살려 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