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기아차가 지하철역에서 신개념 미니 CUV ‘레이’ 이색 전시와 함께 작은 음악회를 열어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따뜻한 송년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지하철 이용객들을 위해 서울시 메트로 9호선과 함께 지하철 고속터미널역 역사 내 신차 ‘레이’ 전시공간에서 오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송년 분위기에 어울리는 콘서트를 열고, 이벤트를 운영하는 ‘프라이데이 레이 데이(Friday RAY-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16일, 23일, 30일 오후 퇴근 시간에 브라스 퍼포먼스 그룹 ‘스윙킹즈’, 어쿠스틱 재즈 밴드 ‘바람에 오르다’, 인디밴드 ‘사운드 박스’를 초청해 크리스마스 등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을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즉석에서 신청을 받아 공연 중 연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프러포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와 함께 외식상품권, 꽃다발, 케이크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고속터미널역에 마련된 ‘레이’ 전시공간 역시 눈꽃, 눈사람 등으로 송년 분위기를 연출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연말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캠핑 용품들을 전시해 신개념 CUV 차량 ‘레이’의 특장점인 다양한 활용성을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차 ‘레이’를 알리는 동시에 콘서트로 올 한해 기아차를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하철역 기아차 전시공간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기아 브랜드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일부터 신개념 미니 CUV인 ‘레이’의 독특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육아/패밀리, 쇼핑, 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M-Stage)에서 이색 테마 전시공간인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