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토어 쇼핑몰 사이트 오픈 기념, 긴급 물량 확보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외장하드 가격 인상으로 구입을 보류하고 있었던 소비자라면 LG전자의 대표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LG전자의 넷하드, 외장하드 유통 총판사인 ㈜엔스토어(www.enstore.kr)는 쇼핑몰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LG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 1TB, 500GB 제품에 대한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스토어 쇼핑몰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XE1 클라우드 1TB와 500GB 모델로 각각 500개씩 총 1,000개 수량이 공급될 예정이며, 1TB는 149,000원, 500GB는 10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USB에 이어 가격대비 많은 용량을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저장 장치로 각광받아온 외장하드 분야에서 LG전자의 XE1 클라우드는 SUPER SPEED USB 3.0 버전의 빠른 속도와 감각적인 고광택의 샤이닝 디자인,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출시 전후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주요 오픈마켓과 쇼핑몰 등의 온라인 매장은 물론, 용산전자상가 등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 이르기까지 판매고를 늘려온 XE1 클라우드는 빠른 성장세로 외장하드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온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주요 가격비교 사이트의 인기도 순위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랭크 되며 외장하드 추천 제품으로 손꼽혀온 LG전자의 대표적인 외장하드 제품인 XE1 클라우드의 1TB, 500GB 모델을 대상으로 한 엔스토어 쇼핑몰 오픈 할인 판매는 환율 불안정과 태국의 침수피해 등의 상황으로 외장하드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가격이 인상되는 시점에 가격 인하를 단행한 것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시 전부터 파격적인 마케팅 행보와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해온 엔스토어 측은 이번 쇼핑몰 사이트 오픈 이벤트와 관련하여 수량확보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XE1 클라우드가 외장하드 인기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만큼 가격 인하를 통해 외장하드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밝히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