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미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리오엘리'는 수분을 머금은 맑은 피부 톤을 개선 해주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리오엘리 화장품 관계자는 ‘겨울에 피부를 잘 관리해야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설명했다. 건조한 날씨 피부 관리를 위해 유기농 식물성 천연오일 보습묘약인 리오엘리 토탈 매니져 오일이 출시 되었다.
 
토탈 매니져 오일제품은 푸석해진 머리부터 거칠어진 발 뒤꿈치까지 건조해진 부위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스킨케어 뿐 아니라 비비크림, 바디로션 등과 어디든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보습 감을 조절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겨울이 되면 피부 세포의 재생활동도 둔화되기 때문에 잔주름, 탄력저하, 모공화장 등 피부노화현상이 가속화되는 계절이다. 탄력을 잃은 양 볼에 널린 모공은 많은 여성들의 스트레스이기 마련, 탄력을 잃어 쳐진 모공이 이어지면 주름으로 형성되어 모공은 더욱 두드러져 보인다.

바르는 즉시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모공축소를 해줘 모공케어 + 탄력 + 피지컨트롤 + 모공청소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인 리오엘리 포어클린 & 타이트닝 닥터 엠플도 출시되었다.
 
11월25일 낮 12시부터 실시된 '리오엘리데이'에는 추가적으로 실시되는 이벤트가 있으며,  리오엘리 AWARD WEEK 5는 매주 월요일 각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여 추가할인 혜택 및 사은품, 1+1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2월 26일부터시작하는 WEEK 5는 2011년 한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전이 진행된다.
 
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리오엘리'는 11월 25일 낮12시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전 품목 40% 할인행사를 리오엘리 전국 매장 및 리오엘리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