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직접 노래로 소개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제작 장면     © LG전자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LG전자가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직접 노래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첫선을 보이고 이와함께 네티즌들도 함께 참여해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말들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행사를 가진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21일부터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활용팁을 알리는 ‘매일매일 새 옷처럼 우리가족 트롬 스타일러’ 행사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직접 노래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캐릭터)을 지정해 자신만의 이야기로 내용을 만들어 내는 신개념 커스텀(customizing+musicvideo) 영상이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알리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21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와 광화문, 서울역, 삼성동, 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공개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오는 22일 0시부터 '트롬 스타일러' 행사 홈페이지(www.stylersong.com)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또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블로그, 페이스북, 휴대폰으로 공유할 수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참여한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영화상품권 등도 증정할 계획이다.
 
김정태 LG전자 한국HA마케팅 김정태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롬 스타일러’는 원터치 버튼만으로 냄새 및 생활구김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섬유 속 세균을 99.9% 이상 제거하는 살균기능을 갖췄다. 또 건조, 향기추가 기능까지 가능해 손쉽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의류관리기로 맞벌이 부부, 비즈니스맨 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