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지난 1일 출범한 K-Apps(한국형 통합앱스토어)의 앱을 올레마켓 고객들이 보다 쉽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블루리본을 찾아라'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럭시S2와 옵티머스블랙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마켓(market.olleh.com)에서 '블루리본 이벤트'앱을 내려받은 후 게임, 영어학습, 다이어리 등 200여종의 K-Apps의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응모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많은 앱을 다운 받을수록 당첨확율이 높아지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캣츠 뮤지컬 관람권, 외식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쇼 1000개 등을 증정한다.
 
블루리본 표시가 돼있어 쉽게 구분이 가능한 K-Apps의 앱은 올레마켓에서도 내려받을 수 있으며, 현재는 갤럭시S2 등 2종에서만 가능하지만 점차 이용가능 휴대폰이 확대될 예정이다.
 
박형빈 KT 스마트에코담당 상무는 "올레마켓을 통해 세계최초로 상용화된 K-Apps의 유용한 앱을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블루리본을 찾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단말에서 블루리본앱을 사용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