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인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 이하 해피머니)는 전국 KFC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KFC 전용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KFC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KFC 전용 모바일상품권은 바코드 형태의 멀티미디어메시지(MMS)로 해피머니상품권 사이트(www.happymoney.co.kr)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해피머니상품권 충전캐시인 해피캐시로 구입하면 된다. 권종은 5,000원~50,000원까지 총4가지로 구성된다.
 
KFC 전용 모바일상품권 사용 방법은 ▲KFC 전용 모바일상품권을 MMS로 수신, ▲KFC를 방문하여 구매 상품 선택, ▲KFC 전용 모바일상품권 바코드 결제 순으로 진행된다. 또 사용하고 남은 잔액은 재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 최병호 대표는 “KFC 전용 모바일상품권은 친구, 동료, 가족 등에게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으로 대량발송도 가능해 기업들의 이벤트 경품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상품권이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머니아이엔씨는 지난달 GS25 전용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