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국내 소셜커머스 1위 업체 쿠팡 (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이 비•김태희와 함께하는 ‘나만의 쿠팡댄스 동영상 만들기’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와 김태희의 깜찍한 댄스로 화제를 모은 ‘쿠팡 댄스’ 편에 자신의 얼굴을 적용하면 좋아하는 연예인과의 코믹 댄스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후, 자신의 PC 또는 페이스북에 저장된 얼굴 이미지를 선택해 크기와 위치를 조정한 후 비와 김태희 얼굴 중 하나에 적용하면 나만의 쿠팡 댄스 동영상이 완성된다. 특히 이번 동영상은 신체보다 얼굴을 크게 부각해 코믹함을 강조, 원래 영상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완성된 영상은 스크린세이버, 월페이퍼 형태로 저장/소장할 수 있으며 간단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E-Card나 SNS로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나만의 쿠팡 댄스 만들기는 17일부터 쿠팡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쿠팡 김범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진행한 광고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보답하고자 색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쿠팡을 통해 특별한 쇼핑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최근 런칭한 ‘쿠팡에서 쇼핑을 건지다’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광고 영상을 활용해 자신만의 컨텐츠를 만들고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