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을 내년에도 지속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는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통해 절감되는 비용을 심장병 및 난치병 어린이의 의료비로 지원하는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과 협약을 체결, 지난 3월부터 수술비를 지원해오고 있다.
 
 후원 어린이는 생활 수준 및 치료의 시급성 등을 고려해 각 병원의 추천을 통해 매달 선정되며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로 적립된 비용은 현재까지 총 20명의 어린이 수술비 및 치료비 등에 지원됐다.
 
LG유플러스는 후원금 전달과는 별도로 후원 어린이의 치료 및 회복과정을 요금청구서를 통해 전달하는 한편, 대리점 등에 캠페인 안내포스터와 엽서 등을 비치해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있다.
 
지난 3월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매월 신규가입자의 절반이 넘는 고객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다음달 20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내년에도 고객들과 함게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연장하게 됐다”며 “지원 병원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 참여는 신규가입고객이나 서비스 이용고객이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된다. 또 가까운 대리점이나 홈페이지(mobile.uplus.co.kr),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번)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