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바로마켓과 함께 하는 김장대축제'가 오늘(1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매주 수·목요일에 과천경마공원 바로마켓 직거래장터에서 열린다.

소비자와 생산자가 직접 만나는 직거래장터인 과천경마공원 바로마켓에서 펼쳐지는 이번 김장대축제는 배추 3입망 2900원, 다발 무 1단 2900원, 절임배추 10kg 1만4000원 등 김장재료 할인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김장양념 및 다양하고 품질이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에는 소비자와 생산자 그리고 자원봉사요원이 함께하는 '바로마켓 사랑의 김장담그기 및 나눔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행사는 바로마켓을 이용하는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김장김치를 만들어 과천시와 연계해 독거노인과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따뜻한 행사이다. 또 바로마켓에서는 소비자를 위해 무료로 김장김치와 보쌈 무료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과천경마공원 바로마켓은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와 한국마사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직거래장터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열리는 직거래장터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