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더페이스샵이 서현을 모델로 마스카라 신제품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고농축의 하이드라 콜라겐이 속눈썹을 뿌리부터 볼륨감 있게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마스카라 '페이스 잇 콜라겐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스 잇 콜라겐 볼륨 마스카라' 2종은 숱이 적고 아래로 처진 동양인 속눈썹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하이드라 콜라겐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다. 콜라겐 성분의 팽창하는 성질이 빈약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해 주고, 아래로 처진 속눈썹을 위로 힘 있게 말아 올려 준다.
 
짧고 처진 속눈썹용으로 출시된 '1호'는 눈의 곡선에 맞게 둥글게 휘어진 형태의 '벤딩 컬러 브러시'를 채택해 뷰러로 찍어 올린 듯 아찔한 컬링 효과를 준다. 또 가늘고 숱 적은 속눈썹용인 '2호'는 완두콩 3개를 겹쳐놓은 듯한 모양의 '트리플 피 브러시'가 속눈썹 한 올 한 올 마스카라를 발라줘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준다.
 
이와함께 이 제품들은 짙고 선명한 리얼 블랙 포뮬라를 구현해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특히 물과 피지에 강해 번지거나 뭉치지 않으면서도, 별도의 클렌저 없이 38도 이상의 미온수에서 간편하게 지워져 속눈썹 빠짐을 방지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