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오는 17일 오후 6시3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이시스8.0, 아이시스 DMZ 청정수, 에비앙 등 생수 제품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시스8.0, 아이시스DMZ청정수, 에비앙 등 롯데칠성음료의 주요 프리미엄 생수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롯데칠성음료에서 제공하는 가정배달 서비스의 이점, 상시판매 사이트인 '롯데생수' 이용 방법 등에 대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다.
 
생수배달을 원하는 소비자는 홈쇼핑 방송 시간 중 생수 주문상담 신청할 수 있으며, 방송 후 롯데칠성음료의 콜센터에서 자세한 주문수량, 배달 요청일 등을 상담할 수 있는  해피콜이 가게 된다. 또 특별 프로모션으로 해피콜에서 상담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아이시스DMZ청정수 2리터 제품 1박스(6병)가 1회 무료로 가정으로 배달된다.
 
롯데칠성음료는 TV홈쇼핑 방송외에도 생수 주문 전문사이트 '롯데생수(http://lottewater.net)'를 개설했으며, 모든 생수 제품과 방송에서는 소개되지 않은 칸타타 커피믹스, 정관장 활삼 헛개, 아미노바이탈 등의 기호식품과 건강식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향후 모든 음료 제품까지 확대해 대고객 인터넷 직접판매를 활성화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