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최원아 객원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그린솔루션스(대표 김남경)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헬로에브리바디(HELLO EVERYBODY)’ 런칭과 더불어 유기농 바디제품 ‘네이처홀릭(Nature Holic)’ 라인을 지난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쾌•발랄한 느낌을 듬뿍 담은 헬로에브리바디는 ‘Enjoy Nature, Enjoy my life with HELLO EVERYBODY’를 컨셉으로, 자연이 주는 정직한 원료를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성분 배제와 천연계면활성제 및 천연방부제 사용(real nature), 불필요한 겉포장과 광고 최소화(true basic), 동물실험반대와 재활용 가능 포장재 사용(love eco) 등 소비자와 환경을 생각하는 세가지 브랜드철학이 눈길을 끈다. 
 
헬로에브리바디 '네이처홀릭' 바디케어라인 론칭

이번에 첫 선을 보인 네이처홀릭 라인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등 두 가지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마크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허브알로에 워터’를 기본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진정과 깊은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 무(無)첨가’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벤조페논,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오일, 알콜 등을 첨가하지 않은 대신, 애기풀로 불리는 천연계면활성제 ‘원지’와 천연항균제인 국화과 식물 ‘희첨’ 추출물을 사용했다.
 
에코서트 원료인 ‘Herb-Complex’ 와 ‘후박추출물’이 첨가된 네이처홀릭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밀크(포근한 코튼향), 피치(달콤한 복숭아향), 그레이프프룻(상큼한자몽향), 허브(상쾌한 허브향) 등 4가지 타입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밀크 타입은 피부보호와 피부진정작용에 좋으며, 피치 타입은 피부탄력 등 피부노화예방에 좋은 제품이다. 허브 타입은 피부트러블 예방, 그레이프프룻은 피부생기와 화이트닝에 효과적이다.
 
이처럼 유기농성분으로 이루어진 네이처홀릭 라인은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