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리버스앤파트너즈(대표 이승헌)는 지난 11일 고품격 수제버거와 리얼프라이즈(즉석 생감자 튀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버거트레일러 2호 점을 일산 라페스타에 오픈했다.
 

 
이번 라페스타점 오픈을 기념해 버거트레일러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또 오는 20일까지 버거트레일러의 버거나 리얼프라이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며 오후6시 이후 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맥주를 한 잔 더 제공하는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버거트레일러 매장에 비치된 쿠폰북을 제시하면 주문 내용에 따라 다양한 음료수를 무료로 즐기거나 동일한 음료수를 한 잔 더 제공 받을 수 있다. 물론 쿠폰을 통한 가격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폰북의 쿠폰은 1인 1회 1매씩만 적용되며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버거트레일러 이승헌 대표는 "수제버거시장의 규모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버거트레일러도 소비자들에게 한 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라페스타점 오픈을 발판으로 고품질의 수제버거를 어디서나 저렴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버거트레일러의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버거트레일러 라페스타점은 일산동구 장항동 라페스타 E동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이다.
 
한편 버거트레일러는 새로운 조리시스템의 개발로 수제버거 제공 시간을 3분 이내로 단축하고 업계 최초로 테이크아웃 전용 바를 설치해 고품질의 수제버거를 부담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