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LG유플러스가 OZ스토어를 통해 갤럭시SⅡ HD LTE 가입 고객에게 차량용 블랙박스 및 아웃도어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신규 및 기존 갤럭시SⅡ HD LTE(SHV-E120L)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블랙박스 앱 '플로이드 지오픽(Ployd Geopic)'과 아웃도어 스포츠 앱 '트랭글(Trangle)' 등 5만원 상당의 애플리케이션을 오는 15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로이드 지오픽'은 차량 사고현장 자료확보, 범죄예방 등으로 인기가 높은 차량용 블랙박스 애플리케이션으로 GPS와 카메라, 가속센서 등을 이용해 차량의 주행기록을 완벽히 저장한다.
 
또한 사고 발생시 이메일 등으로 사고위치 전송, 응급전화 자동발신, 의식회복을 위한 싸이렌 호출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트랭글'은 등산, 자전거, 조깅, 트래킹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GPS를 이용해 트래킹 등으로 운동한 코스를 지도에 기록할 수 있으며 전국 57개 국/도립공원 등산 지도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복잡한 등산로도 쉽게 오를 수 있도록 목적지까지 길 안내를 음성으로 해주는 등산 내비게이션 기능과 칼로리 소모량, 디지털 속도계, 나침반 등 기능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