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최원아 객원기자] 아토피 전문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아이(대표 박상재, http://peausque.com)가 기저귀 발진크림 출시를 기념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최근 선보인 자사 브랜드 뽀스크 기저귀 발진크림(다이애퍼크림)은 징크옥사이드, 에탄올, 파라벤 등 화학물질 없이 모란뿌리, 민들레, 마치현, 아선약 추출물 등 항염 및 항균성분과 천연식물성오일로만 만든 저자극 제품이다.
 
순한 기저귀 발진크림을 사용 할 체험단은 오는 17일까지 선착순 50명을 선발하며, 응모방법은 담당자 이메일(queen3581@naver.com)로 신청자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 체험대상 연령 등을 보내면 된다. 체험단에 선발되면 발진크림 체험샘플(5g, 4개)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체험후기를 작성하는 체험고객 중 우수 고객 5명에게는 뽀스크 아토로션(23,000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지아이는 뽀스크 브랜드 캐나다 수출을 기념하는 감사이벤트도 펼친다.
 
해외 유아동 명품 신발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트라이드 라이트 신발(5~6만원 상당)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것. 20켤레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