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카페 드롭탑'이 오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특별한 '드롭탑 러브 파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드롭탑 러브 파이 이벤트'는 11일 당일에 한해 드롭탑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반짝 이벤트로 음료 주문 시 빼빼로 모양의 '드롭탑 러브 파이'를 주문한 음료 잔 수만큼무료로 제공한다.
 
'드롭탑 러브 파이'는 슈가 파우더가 발라진 달콤한 파이에 다크/화이트 초콜릿 코팅, 코코넛 가루 토핑이 첨가된 달콤한 맛의 파이다.
 
서울 학동사거리점 및 명동점 등 직영점을 비롯해 광주, 부산 등 전국 곳곳의 가맹점에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롭탑 홈페이지(www.cafedroptop.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올해 4월 브랜드 론칭한 드롭탑(DROPTOP; DROP IN A TOP PLACE)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간에 주안점을 두고 마련된 커피 전문점으로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이 쉬어가는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