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최초로 전후면 모두 핑크를 적용한 '갤럭시SⅡ'를 선보이며 갤럭시 돌풍을 이어간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선보인 갤럭시SⅡ 화이트가 큰 인기를 끌면서 이번에 여성과 신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핑크를 적용한 '갤럭시SⅡ 핑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SⅡ 핑크는 기존의 정형화된 핑크에서 탈피해 산호 빛깔의 좀 더 자연적이고, 스위트한 느낌을 강조한 컬러로 스마트폰 전후면 모두에 적용된다.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판매 4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갤럭시 SⅡ는 이번 핑크 출시로 기존 블랙, 화이트와 함께 3가지 컬러 제공을 통해 소비자 선택폭은 더욱 늘어나 갤럭시SⅡ 판매는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 나면서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나 컬러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확대되고 있다"며, "다양한 컬러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져 판매량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 핑크 출시와 함께, 패션모델 강승현, 뮤지컬 배우 임혜영, 클라이머 김자인 3명이 자신만의 '핑크 파워'로 스마트한 삶을 살아가는 여성상을 제시하는 새로운 갤럭시SⅡ 핑크파워 광고를 공개함으로써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마이크로싸이트(http://www.howtolivesmartgalaxys2.com/)를 통해 갤럭시SⅡ 핑크 구매 고객 및 자신만의 핑크파워를 정의하는 핑크파워 릴레이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선 레이저 프린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한달간 전개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