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오리온에서 운영하는 '맛있는 건강'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신메뉴 6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라이프 스타일 문화 이벤트를 지난 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메뉴는 '뻬쉐 리조또', '버섯 안심 리조또 비안꼬', '버섯 안심 리조또 로쏘', '프로슈또 꼬또', '무화과 너츠', '루꼴라 차콜 피자 브레드'로 리조또 3종과 피자브레드 3종등 총 6종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New Menu & Wi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메뉴 6종을  마켓오 추천 와인 5종(몬테스 알파 C/S, 1865, 님부스, 에스쿠도 로호, 산타캐롤리나 C/S)의 하프(Half) 사이즈와 함께 세트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세트 메뉴에 대한 후기를 마켓오 홈페이지, 트위터, 블로그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연말 뮤지컬 공연 '넥스트 투 노멀', '쓰릴 미'의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오 관계자는 "마켓오의 신메뉴와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세트메뉴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건강과 더불어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