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카페 드롭탑'이 견과류의 맛과 영양을 듬뿍 살린 크리스마스 시즌음료 ‘너티라떼(Nutty Latt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견과류(너티)는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윤기를 더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세포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겨울철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예로부터 서양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견과류와 함께 계피, 카다멈 등의 향신료가 들어간 음료를 마시기도 했다.
 
맛 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견과류를 듬뿍 담은 음료인 드롭탑 ‘너티라떼’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이다.  친환경 원두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바탕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마카다미아 시럽과 스팀 우유를 넣었다. 여기에 생크림과 카라멜 소스, 아몬드 슬라이스를 더해 견과류 본연의 풍성한 맛과 향을 살렸다.
 
한편 지난 4월 브랜드를 론칭한 드롭탑(DROPTOP; DROP IN A TOP PLACE)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간에 주안점을 두고 마련된 커피 전문점으로,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이 쉬어가는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