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제4회 모의고사 실시    

현재 접수 중... 6월 26일부터 7월 10일까지 시험진행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4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모의고사는 실전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실력을 점검해 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며, 응시료는 무료다.
 
접수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10일까지며, 시험은 6월 26일부터 7월 10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시험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수험생들의 실력점검 및 대책수립, 실전연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는 과목별로 실시되며, 정해진 시간 동안 답안지에 정답을 모두 입력해야 한다. 모의고사 성적확인은 7월 11일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자신의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등수를 통해 상대평가를 할 수 있다.
 
2011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은 10월 23일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며, 주택관리사시험일정은 1차 시험이 7월 17일, 2차 시험은 9월 25일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이제 막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단기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의 경우 1차 합격반을 마련해 합격 시 2차 시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불합격을 할 경우 1차 시험 강의를 다시 제공해 시험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또한 1차 시험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주택관리사는 ‘위대한 파이널 특강’을 준비해 부담 없는 수강료로 1차 시험의 핵심이론과 100선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