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광열 기자] 0.99cm의 바디, 24g의 무게. 전자담배의 일반적인 틀을 깨트리는 외형. 오벨 elips™는 이처럼 디자인에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기능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시대의 흐름에 맞는 스마트함을 앞세워 전자담배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lips™는 앞서 말한 수치대로 기기의 크기를 대폭 줄여 포터블함을 부각시키고 사용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거기에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세련된 미를 더하여 외형을 봤을 때 거의 완벽에 가까운 느낌을 준다.
 
내부기능으로는 TANK SYSTEM™ 방식을 사용하여 투명 탱크카트리지 안에 액상을 약 1.5ml 부어 충전하는 자유낙하 방식을 택했다. 투명 카트리지를 채택함으로써 이립스 사용자들이 직접 액상의 잔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TANK SYSTEM™ 방식은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USB에 꽂아 사용하는 ‘패쓰 쓰루’ 기능은 배터리를 간편하게 충전 할 수 있고, 충전 중에도 기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앞으로 선보일 ‘휴대용 충전기’ 격이라 할 수 있는 1050mha 용량의 elips PCC는 이립스를 휴대 중에도 충전하여 배터리의 충전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하여 더욱 오랜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기술실용신안등록번호 제20-0453424호, 디자인등록번호 제 30-059-8753호를 받으며 그 기술성을 인정받은 elips™는 사용자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믿음을 준다.
 
오벨 사는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처럼 크기는 작지만 뛰어난 성능을 갖춘 초미니 전자담배 elips™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