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광열 기자] 강한 ‘놈’이 등장했다. 그런데 이 ‘놈’ 오래가기까지 한다. 강하고 오래가는 전자담배 ‘제론 스페이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전자담배 제론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론 스페이스(JERON SPACE)’는 대용량 무화기×1ea, 대용량 무화기×1ea(타와), FL카트리지(탱크타입) 5ea, AC아울렛, USB어댑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자담배 ‘제론 스페이스’는 하루에 담배 한 갑의 흡연자를 기준으로 1일 이상 가는  650mah 대용량 배터리와 탱크방식 대용량 FL 카트리지를 장착했다. 또한 큐빅형 배터리 잔량 표시기능을 더해 사용자가 배터리 잔량을 수시로 체크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높여주었다. 버튼 자동 OFF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토네이도 문양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뽐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제론     © 신동민
전자담배 제론에서 새롭게 선보인 ‘터치 카트리지’와 ‘스마트 카트리지’도 주목해 볼만 하다.
 
먼저 ‘터치 카트리지’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유입되는 공기 압력으로 액상이 필요할 때마다 공급되므로, 액상 누수에 있어 상당히 개선된 제품이다. 특히 필요할 경우에 리필이 가능하므로 효율적인 액상소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반면, 제론의 FL 카트리지인 ‘스마트 카트리지’는 액상이 자동으로 공급되는 오토타입이라는 점에서 터치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액상 전달과 액상 역류방지에 중점을 둔 카트리지로 액상이 자동으로 전달되면서 탄맛을 억제시켜주고 역류를 방지해 준다.
 
이처럼 전자담배 ‘제론 스페이스’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자담배 ‘제론’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때문에 현재 전자담배 ‘제론’에는 대리점 관련 문의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이나 대리점 및 구입 문의는 제론 홈페이지(http://www.jero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론 본사 : 052-265-7847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