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미국, 영국,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필리핀 영어캠프 등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필리핀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그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보통 4주나 6주로 진행되는 필리핀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실력이 얼마나 향상될까 반신반의 하던 분들도, 주변에 이미 필리핀캠프를 참가한 학생들을 만나보면 생각이 바뀌곤 한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생기고 영어말하기 실력이 늘어 학원 영어레벨이 보통 한두단계씩 향상된다는 것이 학부모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애크미 필리핀영어캠프는 더욱 집중적인 영어학습을 위해 1:1 맞춤형 수업을 매일 6시간 진행한다. 또한 필리핀영어캠프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온 필리핀식 발음에 대한 우려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미국, 캐나다 등 네이티브 원어민 교사가 진행하는 1:2 소그룹 수업을 매일 2시간씩 제공한다.
 
또한 수학선행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음학기 수학진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수학수업은 학원강의식 수업으로 진행되어, 한학기 진도를 무리없이 마무리 할 수 있다. 또한 수요일과 일요일로 휴일을 변경하여 기존의 토,일요일에 집중된 휴일을 주중으로 분산하여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주중 영어공부에 활기를 더했다.
 
무엇보다 한국인 인솔교사와 학생의 비율이 1:7을 넘지않아 참가학생들의 밀착형 생활관리가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한국에서부터 함께 동행하는 인솔교사가 학생 5~7명당 1명의 비율로 캠프기간동안 확실한 관리를 제공하며, 인솔교사별로 캠프일지를 통해 참가학생들의 생활모습을 자세히 매일 전달하게 된다.
 
임페리얼 펠리스 워터파크, 가와산폭포, 아일랜드호핑투어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더욱 즐거운 방학영어캠프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호텔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외국인전용 빌리지에서 진행되어 외부와 완전히 차단되는 훌륭한 생활환경과 자체 수영장과 헬스장 및 체육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된 최적의 장소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애크미영어캠프 홈페이지(camp2000.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