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인터넷뉴스팀] 김건모 구제논란과 관련 딴지일보의 김어준이 MBC TV의 '나는 가수다'에 대해 독설을 퍼부었다.

김어준은 '나는 가수다'에 참가하고 있는 윤도현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2시의 데이트'에서다.

그는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은 한국 방송 사상 최고의 기획이었다. 시제를 잘 봐야 한다. '이었다'. 하지만 한방에 다 날라갔죠"라고 비판했다.
 
김건모에게 재도전의 기회를 준 것에 대해 "제작진이 거절을 했다면 김건모는 쿨하고 김제동은 착하고 이소라는 섬세하고 제작진은 단호하게 보일 수 있었다.
 
또 프로그램은 김건모 조차 떨어뜨리는 최고의 권위를 확보하는 세계 최고의 방송이 될 수 있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어 재도전이라는 룰로 인해 "김건모는 찌질, 김제동은 오지랖, 이소라는 땡강 부리는 것처럼 비춰졌다. 1등의 의미는 없어지고 평가단은 바보가 되고 프로그램은 난리나고 시청자는 화가 났다"고 평가했다.

그는 또 "김건모가 탈락한다고 해서 김건모가 노래 잘한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며 "차라리 김건모의 고별무대를 마련했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로그램제작자인 김영희PD의 사퇴에 대해 "책임감 때문에 김영희PD가 사퇴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를 MBC가 냉큼 짤랐다. MBC는 나쁘다"고 비판했다.
 
김 총수의 발언에 DJ 윤도현은 "추위를 많이 타는데 땀이 다 난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