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는 파임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공연 ‘탭퍼스’와 ‘유쾌한 거래’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은 6월7일과 8일 저녁 8시 대학로 상명아트홀(2관), 6월13일 저녁 8시 대학로 쇼틱씨어터(1관)에서 각각 열린다.
 
‘탭퍼스’는 의류매장 개점 하루 전날 바쁘게 움직이는 야간공사 현장의 해프닝을 탭댄스로 표현, ‘유쾌한 거래’는 돈을 갚기 위해 한 시간 동안 벌어지는 상황을 연극으로 풀어낸 코미디극이다.
 
초청권을 받으려면 6월 11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career.co.kr/event/07resume)를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수정한 커리어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에게는 무료 초청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5일과 11일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공연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기태 커리어 대표는 “무더운 날씨에도 구직활동에 여념이 없는 구직자와 직장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문화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