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설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느 해나 마찬가지로 올 설에도 건강식품이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전자담배의 안전성화 효능이 검증되면서 다른 해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전자담배를 설 선물로 선호하고 있다.
 
사회의 전반적인 분위기 자체가 금연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훨씬 높아지고 전자담배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기존의 흡연가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불과 2~3년 전까지만 해도 전자담배의 안전성 및 효능에 대한 입증 자료가 부족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때 부담이 있었다. 하지만 전자담배의 안전성 및 효능이 입증된 가운데 작년부터 불기 시작한 전자담배 열풍은 어김 없이 올 설에도 이어지고 있다.
 
전자담배 업계에서 대표적인 기업인 '데 캉코리아'의 백광현 대리는 전자담배에 대한 인식이 바뀐 만큼 설이 다가오면서 설 선물로 전자담배에 대한 문의전화로 인해 제대로 업무를 볼 수 없을만큼 폭주한다고 전했다.
 
전자담배의 인기가 높아지고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면서 기능이나 디자인이 다양해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데 캉'은 쇼 군 시리즈 (V - 쇼 군, 카시오페아, 쇼 군 라이트)로 디자인과 기능, 성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 소비자들은 다양한 전자담배를 구입할 때 인지도 있는 업체인지, 기본적인 성능과 자기 자신에게 맞는 향과 니코틴 함유량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