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박영근 기자] 누구나 한 벌씩은 갖고 있는 정장은 품격 있는 자리에서 입는 만큼 정장을 입은 사람의 이미지를 대변한다. 정장을 선택할 때에는 자신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옷을 골라야 하기에 최근에는 자신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맞춤정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남자 연예인들의 맞춤정장 협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주)루쏘소에프앤에프는 고급스러운 원단을 사용하여 옷 입는 사람의 착용감을 높이고 개인의 체형에 맞는 선을 살려준다.

(주)루쏘소에프앤에프는 국내외 36개 매장을 거느린 국내 맞춤정장 대표브랜드로서, 기존 남성 맞춤 정장 브랜드의 단점을 보완하여 이태리 명품 정장 브랜드의 장점을 결합했다. 또한 국내외 명품정장 브랜드에서 근무하던 유명 디자이너들을 대거 영입, 지속적으로 해외 명품정장의 디자인을 연구하고 제품의 품질을 높여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이미 온라인상에서도 특유의 영업철학과 다른 기업과의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로 명성이 철저히 검증된 바 있으며, 2007년 대한민국 아름다운 기업대상 소비자신뢰 부문 대상과 2008년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 고객감동부문 대상 및 2009 희망 코리아 혁신대상을 수상하는 등 런칭 이래 매년 크고 작은 상을 차지하며 최고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편 2011년 새해를 맞아 직영 공장라인을 신설한 (주)루쏘소에프앤에프(대표 송인찬)는 직영 공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2011년 1월10일~2월19일) 내 전국의 루쏘소 매장에서 맞춤양복을 구입하고 명함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또한 맞춤복 구입 후의 착용사진을 루쏘소 홈페이지(www.lussoso.com)자유게시판에 올리는 고객에 한해서 이태리 및 영국원단 등의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