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새해가 돌아올 때마다 습관적으로 하게 되는 다짐들이 있다. 공부, 다이어트는 물론이거니와 운동, 금주, 금연 등은 신년목표 관련 설문조사에서 매년 빠지지 않는 항목들이다.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계획부터 세우고 보자 하는 마음으로 안일하게 목표를 세웠다가 번번이 실패하고 말기 때문이다. 

▲ 전자담배 제론     © 이뉴스투데이
금연은 그 이루기 어려운 목표 중에서도 난이도 최상급에 꼽힌다. ‘담배 끊은 사람과는 말도 섞지 말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게 아니라며 웃는 김성철(가명, 38세)씨도 해마다 신년목표를 금연으로 잡았다가 번번이 실패했던 사람 중 한 명이다.

“회사생활 하면서 담배를 배웠는데, 배울 때는 금방이더니 끊는 건 왜 이렇게 어려운지 모르겠다”고 말한 김씨는 흡연자로서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간접흡연의 위험성에 대한 경고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흡연자들이 설 자리가 없다는 것이다.

담배냄새를 숨길 수가 없어 금연까지 고려중이지만, 금연 역시 만만치 않아 번번이 끊었던 담배를 다시 피우며 스트레스만 늘어갈 뿐이다. 

금연이 하루아침에 되는 일이 아닌 이상, 흡연자들의 스트레스는 커져만 갈 뿐이다. 원하지 않는 간접흡연 때문에 비흡연자들의 눈총을 한몸에 받는 흡연자들을 위해 발명된 것이 바로 전자담배. 전자담배는 맛과 향이 연초담배와 유사하지만 냄새가 없다. 타르, 벤조피렌 등의 발암물질은 물론이며 유독물질인 일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아 간접흡연 걱정을 없앤 신개념 담배이다. 니코틴 농축액을 기화시켜 수증기로 만들어내는 전자담배는 일반 연초담배에 비해 1/1000 수준으로 적은 발암성을 자랑하며, 실제로 담배를 피우는 행위와 같아 흡연자들이 흡연에 대한 욕구를 격감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니코틴 전달장치로서의 기능을 수행하면서 금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전자담배는 간접흡연에 대한 주위의 걱정을 덜어주는, 금연을 꿈꾸는 흡연자들을 위한 담배 대체 기기이다. 전자담배가 흡연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기 시작하면서 전자담배도 다양해졌다. 그 중에서도 전자담배 제론(http://www.jeron.co.kr/)은 길고 파워풀한 배터리로 폭발적인 무화량을 제공하며, 사용량도 650MAH로 넉넉하다. 디지털YTN에서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통해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검증된 제품이다. 

제론 본사 : 052-265-7847/ 010-9091-7848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