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ve Campaign 4기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지난 4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본사 직원과 대학생으로 구성된 봉사자들이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네파는 올해 하반기부터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네파 Love Campaign’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이번 Love Campaign 4기를 마지막으로 올 한해 봉사를 마무리했다. 지난 Love Campaign 1기 독거노인 위문물품 전달을 시작으로 2기~4기 연탄배달 봉사까지 지원을 통해 모집한 대학생 봉사자들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지난 10월 진행된 Love Campaign 2기 연탄배달 봉사 사진과 영상이 네파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nepaclub)에 공개되면서 Love Campaign 지원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고, 이번 3기, 4기 봉사자 모집에 약 500여명에 이르는 대학생 봉사자가 지원하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네파 Love Campaign에 참여한 대학생 봉사자들은 “주변에 어렵게 사는 이웃들의 실상을 직접 와서 보니 너무 안타깝고, 이러한 봉사 활동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그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네파 본사 직원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네파라는 브랜드를 다시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많은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네파는 단순히 명목뿐인 사회공헌 활동이 아니라 일반 시민들과 함께 경험을 공유하고 바람직한 관계를 구축해갈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의 마케팅 총괄을 맡고 있는 ㈜바우스는 2010년 한해 Love Campaign 외에도 네파 서포터즈, 문화마케팅 등 일반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 및 감성마케팅을 실시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를 전환시키는데 다양한 노력을 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