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지난 11월 G20 정상회의는 우리나라를 그동안 선진국 주도로 만들어진 세계 경제 질서를 따르는 입장에서 새로운 세계 경제 규칙을 만드는 나라로 지위가 격상되도록 하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평가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는 G20 회원국이 아닌 나머지 나라를 위한 의제인 ‘개발’과 ‘글로벌 금융안전망 구축’을 주도하면서 G20 정상회의가 전 세계의 관심을 받도록 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G20 정상회의의 성공적 수행 이면에는 한국의 문화와 음식, 특산품에 의한 보이지 않는 역할도 컸다고 알려지고 있으며 우리의 산삼은 이미 세계적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지만,이번에는 특히 산삼배양근이 제공되어 호평을 받았다.

이와 관련, 현재 소셜 커머스 킹왕짱(www.kingwangzzang.co.kr)에서는 지난 11월 초 G20 정상회의에 앞서서 10월 말 경주에서 열렸던 G20 재무장관 및 중앙은행총재 회의 때 납품되었던 별빛촌 산삼배양근 온라인 런칭기념으로 소비자가 36만원의 제품을 50% 할인된 18만원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별빛촌’은 경북 영천의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 본 제품은 산삼배양근을 이용한 각종 제품들을 생산하는 영천 별빛촌 산삼배양근 영농조합이 출시한 산삼배양근 진액과 분말인데, 지난 10월 말 경주에서 열렸던 G20 회의에 선물용으로 납품되어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다. 
 
산삼배양근은 천연 산삼과 성분과 효능이 거의 같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으며 혈당치를 낮추는 아드레날린과 인슐린 생성에 영향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와 항암 효과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최근 스마트 폰 이용자의 증가와 함께 비즈니스에도 효과적인 구매 및 마케팅 솔루션으로서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기반 소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는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이제는 하나의 매력적인 시장과 함께 기존 방식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킹왕짱은 기존의 소셜 커머스 사이트의 지역적 시스템 운영방식의 한계와 문제점들을 인식, 개선하여 보다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방안들을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인 제휴업체 모두가 만족하는 마켓 플레이스를 창출하여 윈윈(WIN-WIN)하도록 만드는 새로운 개념의 온-오프라인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동종업계의 선도기업으로, 앞으로도 각 지역 우수상품을 홍보해주고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과 협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